안녕하세요,페르소나의 달리코치입니다. 리튬은 중학생이고 게임 유튜버였어요. 계부의 방화 사건전 이미 부모의 부부싸움을 말리다 여기저기를 찔리며 살해된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부모님은 부부싸움으로 휘발류로 화재를 내고 소방관이 도착하자 이미 의식을 잃은 아내와 아파트 아래로 추락하여 숨졌습니다. 뒤늦게 리튬이 천명의 구독자의 꿈을 안고 사망 며칠전까지도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꿈을 이루기 위하여 날개짓한 흔적을 보고 구독자들은 추모의 물결이 계속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의 전말입니다. 1~5로 정리하였습니다.ㅠㅠㅠㅠ
1.리튬의 꿈은 구독자 1,000명을 향하여
2.리튬의 사망,추모의 물결ㅡ누리꾼들 그의 영상 찾아와 댓글로
3.원주 일가족 3명 방화 추락 사건
4. 소방관의 현장목격 증언ㅡA씨는 생존해 있어
5.온라인 커뮤니티의 확인되지 않은 글은....계부는 17년형을 산 군복무중에 여친 살해범
6. 사건과 관련해 아들의 시신 상태와 아버지의 전과 등 핵심 수사내용이 담긴 글을 올린 인물은 동료 경찰관
1.리튬의 꿈은 구독자 1,000명을 향하여
'리튬'의 게임 유튜브 채널에는....안녕하세요 「EGV」리튬입니다.
영상은 2~4일에 한번씩 올라갈꺼구요. 구독 좋아요 댓글 알림 설정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구독자
100명 달성 4핑거 자이로
180명 달성 9핑거
200명 달성시 10핑거
300명 Q&A
400명 깊카 이벤트
500명 달성시 원핸드 5핑거
구독자 1000명까지 화이팅
이렇게 자신의 채널이 한단계 한단계 성장하면서 이벤트를 열것이며, 구독자 달성 1000명까지 화이팅!~
이렇게 자기꿈과 열정을 구독자를 향해 글로서 굳은 약속을 하고 목표하던 꿈 많은 십대 소년이 부모의 가정 불화로 인해 희생을 당했네요.
2.리튬의 사망,추모의 물결
한때는 사랑이란 원인으로 만난 3사람들이 이리도 허망하게 억울한 죽음을 풀어 줄 실마리 하나도 남김없이 한날 한시 모두 떠났을까요.부모의 가정 불화에 희생됏음 직한 14세 꿈 많은 소년은 자기꿈을 키울 묘목을 심어놓고 채 꽃을 피워보기도 전에 이승의 삶과 목표가 물거품이 되어 버린채 그 아인 가고 주인을 잃은 묘목만이 유일하게 주인없는 빈소로 남아 추모객을 맞이하며 그 아이의 흔적으로 덩그마니 남겨졌네요.ㅠ.ㅠ
원주 세가족 사망사건의 중학생 아들이 바로 모배유튜버 리튬님 입니다.
이러한 사연때문인지 동료, 팬들의 추모물결로 구독자 천명을 거뜬히 넘어,현재 '리튬'군의 구독자는 1만이 넘었습니다.
죽음 뒤에 꿈을 이뤗나요?...ㅠㅠ....너무 가슴이 아파 목이 메이네요.
'리튬'은 사망직전 하루전에도 영상을 업로드 해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의 친구들도 '리튬'군의 죽음에 충격이 크다고 합니다.
3.원주 일가족 방화 추락 사건
'원주 일가족 사망'의 비극...숨진 10대 아들 게임 유튜버 '리튬'
지난 12일 원주 일가족 방화 추락 사건으로 일가족이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나 세상을 놀라게 만들었는데, 오늘 들려오는 소식은 더 충격적이여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4. 소방관의 현장목격 증언
당시 사건이 일어난 날 불길 속 거실에 서 있는 아버지와 눈이 마주친 소방관은 문을 연 직후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 했다고 합니다.소방관과 눈이 마주침과 동시에 이미 칼을 맞고 의식을 잃은 것으로 보이는 아내와 6층에서 그대로 투신한 것 입니다.눈 앞에서 그 장면을 목격한 소방관 역시 투라우마가 클것이라고 합니다.이들 부부는 잦은 다툼이 있었다는 말로 가정 불화가 원인이되서 일가족 사망이란 극단적인 방법으로 가족의 연이 막을 내린것 같습니다.당시 부부는 이혼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왜 아이를 죽였나요....아이에게는 저항흔까지 발견된걸로 보아...살고자하는 의지가 있었을텐데, 아버지란 사람에게 칼을 맞는 어린 아들의 죽음 직전의 공포와 고통은 어떠했을까 차마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대한민국...요즘 아이들이 너무 불쌍한 나라가 됐네요.
혹시라도 내 아이는 나의 소유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생각 고치셔야 합니다.
아이는 하나의 독립된 인격체입니다.
유일한 생존자였던 아버지마저 병원에서 숨지면서, 사건 경위는 오리무중에 빠질것으로 전망이 된다.ㅠㅠㅠㅠ
소방대가 와서 불을 끈 후에 조사한 결과, 방안에서 중학생 이 모군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화재사고 연락을 받고 소방관이 달려오니 바로 눈앞에서 40대 아버지와 30대 어머니는 1층 화단으로 함께 투신했습니다. 어머니는 이미 의식이 없었습니다.
아파트 내부에서는 20L와 5L짜리 휘발유 통이 나왔습니다.
5.온라인 커뮤니티의 확인되지 않은 글은....계부는 17년형을 산 군복무중에 여친 살해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계부가 이미 살인죄로 17년 간 수감생활을 한 살인범이라는 사실확인되지 않은 글이 공유됐습니다.
경찰 측에서는 계부의 범죄 이력을 확인해줄 수 없다며 관련 글의 출처와 경위 파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계일보는 단독보도로 12일 오후4시 강원도 원주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숨진 가운데 전 남편 A(42·남)씨가 살인 전과자였단 사실이 드러났다고 보도했습니다..
6.사건과 관련해 아들의 시신 상태와 아버지의 전과 등 핵심 수사내용이 담긴 글을 올린 인물은 동료 경찰관
강원지방경찰청은 최근 회원제로 운영되는 비공개 인터넷 카페에 사건에 대한 댓글을 올린 사람은 원주경찰서 소속 A 경찰관이며, A 경찰관은 이 사건 수사를 담당하는 부서가 아닌 다른 부서 직원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강원경찰은 A 경찰관이 쓴 댓글을 또 다른 일반회원이 다른 카페에 퍼 나른 것으로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A 경찰관에 대해서는 '공무상비밀누설' 혐의를 적용해 처벌하고, 징계처분을 내리는 등 엄중하게 조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네요.
앞서 지난 11일 오후부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사건과 관련한 글이 빠르게 퍼져나갔습니다.
A 경찰관은 '새벽 6시쯤 갑자기 저 사건 터져서 경찰서 발칵 뒤집혔다'는 등 사건 관련 내용을 열거했고, 아버지를 살인범으로 지목하며 아버지를 비하하는 내용도 담았습니다.
<A 경찰관의 처벌 수위-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년 이하의 자격정지>
공무원 또는 공무원이었던 자가 법령에 의한 직무상 비밀을 누설한 때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년 이하의 자격정지에 처하게 돼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