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박나래의 다이어트 이후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겠습니다.
자! 공개합니다. 박나래는 프로필 사진을 성공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다이어트가 아니라 다이(Die)’를 외치며 감량에 몰두한 만큼 몰라보게 달라진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더욱 깊어진 그녀의 눈빛에서는 대세 개그우먼의 의연하고도 더욱 단단해진 내면이 느껴지기도하네요.
뿐만 아니라, 각 사진의 콘셉트에 맞게 시선의 온도를 달리하는 박나래의 모습에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맹활약 중인 캐릭터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가 드러난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통해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과시한 박나래가 앞으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녀는 현재 회당 600만원X1주=47,500=1억9천만원이 월급이고 연봉으로는 22억이 넘습니다. 아직은 유엔빌리지에서 월세1천만원으로 살고 있습니다.
박나래씨가 감정가 60억 단독 주택을 낙찰 받았습니다.인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실감할 수 있는 경제력이다.
박나래는 얼마나 벌길래? 그렇게 고가의 단독주택을 낙찰 받을 수 있었던걸까? 박나래는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의 감정가 60억 9000만원 단독 주택 경매에 입찰했습니다. 그리고 55억 1122만원을 써내면서 최종 낙찰자가 됐습니다. 이 물건에 입찰한 사람은 총 5명인데요
박나래씨는 이미최저 입찰가의 10%의 계약금 4억 8734만 5400원을 보증금으로 예치했습니다.
그러니가 나머지 돈인 약 50억 2387만원을 지불하면 최종적으로 해당 물건의 주인으로 명의를 올릴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떤 물건인지 굉장히 궁금해하셨는데요.이 사진은 유튜버가 직접 현장에 가봤습니다.이태원이라는 지역적 특성이 반영된 낙찰가로 보여집니다.
유튜브채널<헤이나래>를 경찰이 조사하고 불구속 기소를 내렸습니다.
입찰일은 6월1일이였습니다. 16일까지 잔금이 50억원에 달합니다. 경매물건의 경우는 5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현금이 30억원은 있어야 합니다. 2016년부터 전성기를 시작하여 5년이 넘었고요.회당500~700을 받고있습니다.
과거에는 9개의 프로를 하고있는데요.최근에는 6개의 프로를 하고 있습니다.600X1주=47,500=1억9천만원이 월급이고 연봉으로는 22억이 넘습니다. 이 수입은 철저하게 방송 출연료만 따진 수입"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CF와 각종 PPL, 행사 등을 모두 고려하면 30억원~40억원대를 넘어설 것으로 추정된다"며 "최근 5년간으로 기간을 넓혀보면 150억원~200억원을 벌어들인 셈이 됩니다. 이것 또한 최근 프로그램을 줄인 내역으로 산정한 수입이고 최전성기 때는 더 많은 돈을 벌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주장했습니다.아직은 유엔빌리지에서 월세1천만원으로 살고 있습니다. 친동생 결혼에 전세집을 구해주기도 했습니다.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믿고 볼 수 있는 웃음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KBS joy ‘썰바이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다양한 변신과 활동이 기대되는 방송인이죠?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방송에서 보이는 열정도는 최고의 수준의 아티스트입니다.
박나래의 인스타 계정입니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wooju1025/?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