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교 버닝썬게이트 최초 제보자 김상교 효연에 2가지 요구?
(1)그날의 VVIP가 누구였는지 다 봤을 거 아니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누구인지?
(2)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 11월 24일 'JM솔루션X버닝썬 파티' DJ 소녀시대 효연, 하나만 물어봅시다"라며 클럽 버닝썬에서 DJ를 하고 있는 효연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그날의 VVIP가 누구였는지 다 봤을 거 아니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누구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라며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다"고 증언을 요구했다.
김상교의 인스타에는?
경찰의 일방폭행의 사건처리는 쌍방폭행으로 둔갑?
한편 '버닝썬 클럽'에서 다른 손님과 성추행 시비가 붙어 보안요원에 의해 끌려나온 뒤 당시 클럽 이사와 보안요원에게 집단 폭행을 당해 갈비뼈가 부러지는 등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했다.또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폭행 피해를 당한 김씨를 체포하고 지구대에서 추가 폭행을 했다고 폭로했다.이와 관련해 검찰은 1년여 수사 끝에 증거 불충분으로 폭행 혐의를 받는 경찰 전원에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아래는 김상교씨의 추가 폭로글 전문>이다.
김상교의 추가폭로 글 전문
^^ 2018년 11월 24일
JM솔루션 x 버닝썬 파티
DJ 소녀시대 효연
#하나만물어봅시다
그 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하진웅과 안환석이
클럽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 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꺼 아니냐 효연아
그 날 마약에 취한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남았어
왜 장원용이 VVIP 대신 나를 대신 폭행했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왜 내가 집단 폭행당할때 강남 VVIP 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씨가 구경했는지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명인거 언젠가 밝혀질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떨하고 뽕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남았어
광주의 아들
승리야 너의 전역날만 기다리고 있다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 부터 니들 선택
#소녀시대효연 #버닝썬파티 뒤에 승리동생 #남보^^
#어딜쥐새끼들처럼다빠져나갈라그래
#사람건드렸으면끝장을보자 #나사팸
청와대에서 훈련받은 정보통신술을
니네한테 써먹고 있다 버닝썬
한국판 피자게이트 놓칠수 없지
효연의 인스타에는 ?
사건이 있었던 당일, 효연은 버닝썬에서 공연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김상조 씨는 효연이 그 날 클럽에서 모든 것을 다 봤다고 추측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김 씨의 공개 저격에도 별다른 반응이 없었던 효연은 14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현재 입장을 밝혔습니다.효연은 "자자 여러분들 다들 진정하시고, (내가)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 했다.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하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하고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에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클럽 안에 서로 꼬실라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효연은 악플러들에게도 경고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방구석 여포들은 오늘까지만 참겠다. 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 거다. 이 글은 내일 지울거고, 쫄아서 지운거 아니다"고 강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효연은 자신이 해명글을 직접 남긴 이유에 대해서 "말을 안하면 호구가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불로장생 만수무강 하세요"라고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효연 화이팅" "효연 정면돌파네" "일단 양쪽 얘기 다 들어봐야 알듯" 이라며 여러 의견을 남겼습니다.
효연에게 해명 요청
클럽 '버닝썬' 사건 추가 폭로글에 등장한 소녀시대 효연에게 해명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14일 효연 인스타그램에는 "버닝썬 증언해주세요", "마약한 여배우 누군지 밝히세요. 은닉하지 마시고", "더 실망하지 않게 묵인하지 말아주세요"라는 댓글들이 연이어 달렸다.
특히 네티즌들은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했다는 여배우 존재를 언급하며 증언해줄 것을 요구했다.
이에 일부 팬은 효연이 과거 버닝썬에서 DJ로 공연했던 날을 언급하며 "효연은 공연 후 곧바로 떠났다. 버닝썬 사건은 24일 새벽이라 애초 효연이 알지도 못한다"며 연관성을 부인했다.
마약에 취한 여배우 누구지?
그날은 한 화장품 업체가 버닝썬을 협찬하는 술자리의 테이블이 있었고 거기에는 유명한 여자배우가 마약에 취하여 침을 흘리며 있었다는 것입니다. 승리의 카톡에는 "뉴욕이란다"라고 한 여배우의 문자가 있는데 sns에는 이 배우가 고준희 배우인가?로 설왕설래였지요. 아직도 그 미스터리가 풀리지 않아서 김상교첫 버닝썬 제보자는 정보를 알수 있는 승리와의 관계가 있는 효연에게 H인지 G인지를 알려주라는 글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버닝썬 파문의 주체인 빅뱅의 전 멤버승리는 14일 오전 경기도 소재의 보통 군사법원에서 재판이 있었습니다.
배우 정은채, 한효주, 김고은, 고준희가 곤욕을 치른 명단입니다.
이때 이 화장품 회사는 JM솔루션이였고 그 회사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라는 루머가 퍼져나갔습니다.
승리의 카톡에 뉴욕에 있다는 배우는 고준희가 아닐까?라는 추측이 돌았습니다.
JM솔루션은 한효주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고 했다. JM솔루션의 모델활동을 하고 있는 김고은, 이병헌에게도 불똥이 튄 것,그ㅓ나 당사소속의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김상교의 증언은 행사참석의 여배우는 충혈된 눈과 침을 굉장히 많이 흘렸다고 한다.
버닝썬이 후원한 화장품은 브랜드 V사다.
정은채도 버닝썬의 화장품의 모델 활동이 지난해 4월에 종료되었다고 한다.
그 뉴욕의 여배우는 고준희가 아닐까?
방송'퍼퓸'에서 하차하자 악성루머는 더욱 확산이 되었다.
김상교의 김태우 유튜브와 전화 인터뷰 FACT: 버닝썬의 재수사:버닝썬 홈페이지에 효연의 사진이 나와 있다. VVIP룸에는 비트코인.사모펀드.IT신흥사장재벌들이 있었다. 김상교 폭행당일 날이다. VVIP룸의 연예인들이 마약에 취해 있었다.남보항은 증인석에 그래도 협조해주고 있다. 효연의 반박이 궁하다.침 흘리는 남자는 봤지만 여자는 못봤다는거다. 김상교가 그 상황을 보았는데 효연도 보았을 것이다. 그래서 질문했다. 버닝썬의 고위 공직자가 있었고 접대가 있었다. 버닝썬 가드들의 이야기가 있었다. 버닝썬 사건은 특검발휘를 해야한다.지난 선거전 자료를 다 주었지만 여당이 막았다. 돈줄기를 잡으면 진실이 나온다. 버닝썬 수사를 받았다 2019년 09월에 조사를 받았다.조국.정경심사건은 옆에서 이루어지고 있었다. 금융권 재벌들,마약포함 서류가 있었다. 사건의수사 진행의 방향은 바로 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성추행 기소의 서류가 있었지만 중국여성 래나(마약 양성반응)를 비롯 여성들은 나타나지않고 있다. 김상교군은 역삼경찰 지구대에서 부모가 보는 앞에서 경찰의 폭행을 당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