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근황 공개…40대 나이 믿기지 않는 인형 미모
하리수가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하리수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하고 근황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하리수는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한편 중국에 활발히 활동 중인 하리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에는?
www.instagram.com/risu_ha/?hl=ko
광고로 스타덤에 오른 그녀는? 광고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이 독특한 창작의 광고로 트렌스젠더 하리수는 더 스타덤에 오르는 계기를 맞는다.
이 광고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여자보다 더 예쁜 하리수의 이 광고장면의 목젖은 남자스테프의 목젖으로 합성한 사진입니다. 대중은 그 목젖에 시선을 집중하는 호기심을 극대화했고 히리수라는 연예인을 각인 하는 계기가 되었지요.
유튜브-복면가왕의 하리수 노래
'복면가왕' 곧 감은 하리수, 리즈시절 미모 자랑해 깜짝…'나이 잊은 바비인형 비주얼'
'복면가왕'에 출연한 하리수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그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31일 하리수는 인스타그램에 "청담 한우 맛집"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샴페인 잔을 손에 들고 살짝 입술을 내민 채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형으로 완성한 비현실적인 바비인형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너무 예뽀요", "언니 언니 리수언니 새해복 많이받아요 건강하시고 멍멍이들도,,♥", "새해복마니받으세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이스 트롯의 하리수는?
보이스트롯’ 하리수, 나이 믿을 수 없는 그가 오랜만에 밝고 활기찬 근황과 여전한 미모를 공개했다.하리수는 이날 타고난 끼를 과시하며 무대를 트로트곡으로 꽉 채웠다. 1라운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장악한 그의 주체할 수 없는 스타성이 돋보였다.
떨리는 마음으로 자신의 근황과 무대 매너를 과시한 그에게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 결국 하리수는 1라운드를 11표로 무사히 통과했고, 끝까지 쇼맨십을 과시하며 세리머니를 펼치기도 했다.
하루에 행사 2개의 소득은 1억
하리수의 현재 재산은?
하리수가 방송에서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그저 휴식만을 취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하리수는 자신만의 활로를 개척해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하리수는 "행사도 다니고 클럽도 운영 중이다. 강아지 의류 브랜드로 론칭할 예정"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현재 수입도 좋다. 일을 안 해도 향후 10년은 먹고 살 수 있다"라고 밝힌 하리수지만, 과감하게 방송 섭외를 거절하고 개인 사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모아준 재산 덕에 가능했을 터. 하리수는 전성기 시절 하루 행사비만 1억 원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리수는 "정말 바빴다. 집에 있는 시간이 하루 30분~1시간이었다. 3일 동안 잠을 못 잔 적도 있었다"며 리즈 시절을 회상했다.
주변의 뜨거운 시선을 독차지하는 하리수는 배우도 가수도 스포츠스타도 재벌도 있고 글로벌한 연락도 오는 엄청난 존재의 하리수입니다. 또한 하리수의 재능에 더해 늘 새롭게 변신하는 스타로서 그녀의 끼와 변혁은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