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F-8"> 네이버 장보기의 변혁은 쿠팡과 아마존을 넘보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법률.일상정보

네이버 장보기의 변혁은 쿠팡과 아마존을 넘보다

by 달리코치 2020. 8. 21.

안녕하세요, 페르소나의 달리 코치입니다. 네이버의 장보기가 드디어 2020년 08월20일 오후 7시에 개장이 되었습니다.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 동네시장, 백화점식품관,특가 창고가 입점되어있습니다.  매일 찾아오는 특가 브랜드의 할인률은 25%~30%등  할인률이  높고 좋아요. 동네시장 장보기는 정말 좋은 장보기의 삽입이군요. 금남 시장, 용문 전통 시장, 대림 중앙 시장, 우림 시장, 도곡 시장, 장미원 골목 시장, 돈암 제일 시장, 중곡 제일 시장, 동인 시장, 포방터 시장, 동원 전통 시장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한번 둘러 볼까요?

1~11로 요약해 봅니다.

1. 홈플러스 입점

2. G.S 리테일 입점

3. 농협 하나로 마트 입점

4. 특가 창고의 브랜드는?

5. '동네 시장 장 보기-전년 대비  6월의 매출은 15배 상승 

6. 동네 전통 시장서 파는 신선 식재료와 반찬, 먹거리를 온라인으로 주문해 2시간 내 배달

7. '동네시장 장보기'-서울∙경기 지역 28개 시장, 330여명의 상인들이 참여

8.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온라인 매출 비중이 약 20%를 차지

9. 백화점 식품관 입점

10. 추가 적립 %의 범위는? 3%, 7%, 10%까지

11. 나의 출석 현황-매일 출석-스템프 3개 모으면 10% 상품 할인 쿠폰 지급

1.홈플러스 입점

2. G.S 리테일 입점

3. 농협 하나로마트 입점 

특가판매

4.특가 창고의 브랜드는 ?

매일 찾아오는 특가 브랜드

5. '동네시장 장보기-전년대비  6월의 매출은 15배 상승

네이버가 자사 온라인 시장 장보기 서비스인 '동네시장 장보기'의 2분기 주문량이 전년대비 12.5배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주문량 역시 전년대비 15배 늘었다.

6.동네 전통시장서 파는 신선 식재료와 반찬, 먹거리를 온라인으로 주문해 2시간 내 배달



네이버의 '동네시장 장보기'는 동네 전통시장서 파는 신선 식재료와 반찬, 먹거리를 온라인으로 주문해 2시간 내 배달받는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모바일로 동네시장 상점을 둘러보고 원하는 상품을 담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7.'동네시장 장보기'-서울∙경기 지역 28개 시장, 330여명의 상인들이 참여

 '동네시장 장보기'는 2019년 1월 서울 강동 암사종합시장을 시작으로 현재 수유재래시장, 화곡본동시장 등 서울∙경기 지역 28개 시장, 330여명의 상인들이 참여 중이다.

8.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온라인 매출 비중이 약 20%를 차지

회사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시장을 찾는 발길이 뚝 끊겼던 지난 2월엔 서비스 매출이 한 달 만에 2배 이상 급증했고, 2분기 전체 서비스 매출은 2억원을 넘어서며 서비스 이용률도 높아지고 있다"며 "실제 수유재래시장의 한 반찬가게는 월 매출 가운데 네이버페이를 통한 온라인 매출 비중이 약 20%를 차지하는 등 전통 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인식도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오프라인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기술 및 교육 프로그램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동네시장

9. 백화점 식품관 입점

암사시장의 할머니부침도 내이버장보기에서 가능하다.

10. 추가적립%의 범위는? 3%, 7%,10%까지

11.나의 출석 현황-매일 출석-스템프 3개 모으면 10% 상품 할인 쿠폰 지급

ㅕ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