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F-8"> 우도환입대,인스타 자필편지의 마음표현&김고은 눈물,+장소 비공개의 안타까운 사연은?
본문 바로가기
TV/스타.artistcoaching

우도환입대,인스타 자필편지의 마음표현&김고은 눈물,+장소 비공개의 안타까운 사연은?

by 달리코치 2020. 6. 25.

안녕하세요,페르소나의 다리코치입니다. 오늘은 SBS'더킹: 영원한 군주 '의 우도환의 입대소식을 전해요. 인스타 공개한 손편지와 동료배우 김고은의 눈물사연과 입대장소를 비공개로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려드려요.  우도환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2년 1월 5일입니다. 다시 더 내면이 성장한 모습으로 기쁘게 다시 만날까요?

우도환 입대발표, 김고은 눈물…동료들도 아쉬워 “잘 다녀오겠다”

1.우도환 군입대, 동료배우 김고은의 작별의 눈물의 의미는?

김고은은 눈물 이모티콘을 남기며 우도환의 입대를 아쉬워했다. 이에 우도환은 "울지 말라니까"라는 답글을 남기며 김고은을 위로했습니다. 김경남도 "진심으로 코끝이 찡하다. 도환아"라는 말을 적었다. 이정진은 "파이팅"이라는 말과 함께 우도환의 입대를 응원했다.

2. 프로필과 소속사는? 

우도환의 손편지

3. 따뜻한 마음을 담은 우도환의 입대소식의 손편지 내용은?

안녕하세요,우도환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시겠지만 팬 여러분께 직접,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7월6일에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나 인사드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매 작품 행복했습니다.

저의 20대를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020.06.24 우도환 올림 

배우 우도환이 입대 소식을 전한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이 응원을 보냈습니다.

24일 우도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월 6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다”라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습니다.

4.장소 비공개의 안타까운 사연은?

우도환은 6일 별도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없이 조용히 입소합니다. 안전을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입니다.

우도환은 “저의 20대를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다”라며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5.SBS 드라마 ‘ 더 킹 : 영원의 군주’



한편 우도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했다.

6.우도환의 출연작품은?

1992년생인 우도환은 지난 2011년 영화 '연 섬집아기', 드라마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우리집에 사는 남자', '매드독'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했고 영화 '마스터', '사자', '신의 한수: 귀수편'으로 스크린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사진=우도환 인스타그램



'마스터'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우도환은 '위대한 유혹자', '나의 나라'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예계를 이끌어갈 차대세 20대 남배우로 떠올랐지요. '더 킹-영원의 군주'로 강렬한 인상을 더한 그가 전역 후에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쏠립니다.

SBS'더킹: 영원한 군주 '



7.우도환의 전역 일은?

우도환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2년 1월 5일이다

우도환의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군대에서 무사히 군생활을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올 것을 기원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