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스크 거래의 비즈니스의 과정을 소개 합니다. 빅딜에서 무엇이 준비되었고 무엇이 부족했는가?
마스크 수출 오더장 접수, 공장거래 진행과정 불가능한 성사 이유는 무엇? 소통이 안되는 이유와 중간 나까마들의 비전문성과 준비 부족이 원인이다. 가장 핵심은 자금표를 증명하지 않아서이다.
공장거래를 위하여 총판의 최대표와 공장의 기계를 깔면서 공장의 정보도 많이 알고 공장의 상황의 이해가 되어 있는 장대표님이 오셨다. 덴탈마스크의 구매의향서 1천만장 중에 300억장을 거래하고 싶은 바이어의 미들 두분도 합석을 하셨다.
기업의 전문코치도 합석하여 비즈니스의 소통을 돕고 있다. 어디에서 진정한 거래의 방해요소가 있는가?
긴시간 대화를 하던중에 최사장님과 바이어 미들인 정사장님이 아시는 분이었다는 대화가 오고갔다. 공장거래를 위해서는 공장의 컨디션 제공이 우선 업무 프로세스의 1번이다.
사업자등록증은 모든 것을 가리고 주시면 된다. 이유는 직접 주문자에게 전화를 걸어서 소개하고 일한 중개자의 수수료를 팽치는 일이 안벌어지도록 미연에 방지책이다.
구매의향서는 구매수량과 날짜 그리고 대표자의 날인이 반듯이 필요하다.
<오후 9:14> 공장거래의 진행프로세스이다.
1ᆞ2종주시면 공장에서 확인합니다
2ㆍ내일 오후3시까지 공장조견표를 드립니다
3ᆞ3시이후 미팅후 확약서를 작성합니다
4ᆞ오천만원입금
(공장계좌)
5.바이어인증서류 제출
(1)사업자등록증 (2)구매의향서
(3)자금표(ATM통장잔고증명-100만원출금입금),
(4)법인인감증명서3부,
(5)법인도장,
(6)대표자신분증,
(7)해외바이어LOI혹은PO,해외자금증명(LC,POF증명)
6.공장실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