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F-8"> 2020트롯 어워즈 임영웅 6관왕 수상 대상수상자 이미자의 후배에게 들려주는 인기 장수 비결은?(+촌철살인)
본문 바로가기
TV/스타.artistcoaching

2020트롯 어워즈 임영웅 6관왕 수상 대상수상자 이미자의 후배에게 들려주는 인기 장수 비결은?(+촌철살인)

by 달리코치 2020. 10. 2.

안녕하세요,페르소나의  달리 코치입니다. 조선TV는 최초로 트롯 100년기념 '2020 트롯 어워즈'를 수상하는 행사를 갖었습니다. 미스 트롯과 미스터 트롯으로 한국적인 대중 노래인 트롯을 다시 한번  부활시켜가는 창조적 실행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무대에 서지 못하는 공연 예술가들에게도 힘을 주는 행사였다는 생각이 듭니다.'2020 트롯어워즈' 영예의 첫 대상의 주인공은 이미자였습니다. 임영웅은 신인상을 포함해 총 6개의 상을 받으며 최다 수상자로 등극했습니다. 임영웅은 첫번째 보는 사회였지만 안정적이고 겸손한 언어의 표현으로 사회자로서도 성실함으로 노력을 다하는 날이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노래 감상은? 이미자의 <내 삶에 이유 있음은> 

1.'2020 트롯어워즈' 대상 수상-후배들의 축하에 둘러쌓여있는 대상수상자인 이미자의 촌철살인을 들어보실까요?  여러분은 공인이니까 노래를 잘하는것만으로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펜을 실망시키는 일은 하면 안됩니다. 펜들이 실망하는 일들은 하지않아야 하는 공인이며 인성이 중요합니다.

 

대상수상자 시상식

 

대상수상자는 이미자가수에게 돌아갔습니다. 시상식은 조선TV의 대표인 김민배사장이 시상하게 되었습니다.유튜브 곡:장윤정의 축하 곡 : 좋은 당신

1일 오후 8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2020 트롯어워즈'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김성주, 배우 조보아, 가수 임영웅이 맡았고, TV조선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대상의 영예는 이미자에게 돌아갔다. 이미자는 "트로트 100년 사이 어렵고 힘든 순간 울면서 위로했던 노래들이 나왔다. 많이 고생하고 아픔도 겪었다. 하지만 앞으로의 100년은 우리 후배들의 몫이다. 후배들이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길 빌겠다"며 연륜이 묻어나는 소감을 남겼다. 그러면서 후배들에게 "팬들에게 실망을 끼치지 않는 사람이 돼야 한다"며 인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공로상은 남진이 수상했다. 시상에는 배우 안성기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남진은 "저도 어느덧 선배라는 자리에 서있다. 안성기 선생님께서 귀한 공로상을 주신 것은 선배로써 후배님들 함께하는 데 공로를 세우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자는? 장윤정입니다.-대한민국의 트롯의 명맥을 이으며 트롯을 제2의 르네상스기인 부흥으로 이끈 가수에게 주는 상입니다.

 

 

신영균(전)영화배우가 심사를 하셨고 수상을 하십니다. 조보아의  안내를 받고 있는 이 분은 올해로 92세이십니다. 자신의 전재산을 문화예술 부흥을 위하여  기부하신 분이기도 합니다.

 

 

신영균(전)영화배우의 후배들을 위한 덕담과 말씀이 있습니다.

 

 

트롯100년 심사위원 특별상은  가수 장윤정이 수상했습니다.

 

 

전혀 예상을 못한듯 수상에 놀라며 무대에 오릅니다.

 

폭풍 눈물로 흐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장윤정의 모습은 김성주사회자도 처음이고 저도 처음 봅니다.

미스터트롯의 후배 가수들도 정윤정의 흐르는 눈물에 100%공감이 되는 표정입니다.

집에서 남편과 아이둘이 보고 있을 텐데요. 제가 너무 울어서 화면에 미운얼굴이 되어 나오나요?

제2의 트로트 부흥기를 이끈 장윤정에게는 트롯 100년 심사위원 특별상이 돌아갔다. 눈물을 펑펑 쏟으며 무대에 오른 장윤정은 "상복이 너무 많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선배님들 모습에서 제 미래를 떠올리며 무대를 봤다. 건강하게 오랫동안 선배님들께서 노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선배 가수들을 향해 존경심을 표했다. 또 "저도 선배님과 후배님들 사이에서 끊어지지 않게 탄탄하게 손 붙들며 노래하겠다"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이날 MC 신고식을 치른 임영웅은 이날 신인상을 비롯해, K트롯테이너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글로벌 스타상, 디지털 스타상, 인기상까지 6관왕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수상마다 선배 가수들에게 존경심을 표현한 임영웅은 여섯 번째 상을 수상할 때는 "죄송하다"며 겸연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송가인도 신인상과 인기상까지 2관왕에 올랐지만 시상식에는 불참했다.

유튜브로 감상해요-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영탁

이날 시상식의 생방송에서 영탁의 음악에 취하고 공감하는 표정은 단연 돋보이는 클로즈업이었다. 그들이 우는 모습에 시청자인 나도 공감눈물을 흘리며 시청하였다.

PD가 뽑은 라이징스타상은 영탁이 받았다. 그는 "혼자서 이겨낼 수 없는 많은 순간들을 선배님, 동료, 후배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나아갈 수 있었다"며 "힘든 시기에 국민들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받은 사랑 오롯이 다시 돌려드릴 수 있는 가수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활짝 웃었다.

가왕상은 누구?

이밖에도 트롯 100년 가왕상은 송대관, 현철, 태진아, 김연자, 김수희, 하춘화, 남진, 설운도, 주현미, 장윤정이 수상했다. 트롯100년 여자 베스트 가수상은 김용임, 김혜연, 금잔디, 홍진영이, 트롯100년 남자 베스트 가수상은 진성, 조항조, 박현빈, 신유에게 돌아갔다.

한편 '2020 트롯어워즈'는 트로트 100년 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로트 그랑프리 쇼다. 이미자, 하춘화, 남진, 송대관, 태진아, 설운도, 김용임, 주현미, 진성, 조항조, 장윤정, 금잔디, 신유, 조정민, 김다비, 미스터트롯 톱6, 미스터트롯 레인보우 등 트로트 가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다음은 '2020 트롯어워즈' 수상자 명단

▲대상=이미자

▲트롯 100년 심사위원 특별상=장윤정

▲공로상=남진

한국가요사에 남진과 나훈아 두가수는 획을 그은 아티스트이다.



▲인기상=임영웅, 송가인

김희재와 장민호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임영웅 수상자



▲디지털 스타상=임영웅



▲ 트롯 100년 가왕상=송대관, 현철, 태진아, 김연자, 김수희, 하춘화, 남진, 설운도, 주현미, 장윤정

▲글로벌 스타상=임영웅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임영웅

▲K트롯테이너상=임영웅

▲트롯 100년 작가상=정풍송

▲트롯100년 여자 베스트 가수상=김용임, 김혜연, 금잔디, 홍진영

▲트롯100년 남자 베스트 가수상=진성, 조항조, 박현빈, 신유

▲PD가 뽑은 라이징 스타상=영탁

▲신인상=임영웅, 송가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