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F-8"> 눈물의 이벤트,장영란 시아버지 차 뭐길래? 쏟아진 응원에 "사랑 배불러"!
본문 바로가기
TV/스타.artistcoaching

눈물의 이벤트,장영란 시아버지 차 뭐길래? 쏟아진 응원에 "사랑 배불러"!

by 달리코치 2020. 5. 15.

안녕하세요? 페르소나의 달리코치입니다. 장영란의 '아내의 맛'에서 시아버지에게 차를 사드린 이야기가 방송을 탔습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의 대부분은 며느리인 장영란을 칭찬하는  호의적인 분위기 입니다. 장영란의 칠순기념 자동차선물에 고마움에 눈물을 보이시는 시아버지의 모습도 감동적입니다.감동적인 사연은 며칠째 온라인.오프라인의 미담으로 뜨겁습니다.  며느리가 차를 선물해준다면 어떤 감동의 기분이 드실지요?

장영란 시아버지 차 뭐길래?

방송인 장영란이 시아버지 생신 선물에 대한 칭찬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장영란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우 등홈 시키고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어 글 남겨요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이어 “따듯한 시선으로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 너무 행복해요 제 진심이 통하는거 같아서 더 감사할 따름이에요 아버님께 차 선물 해드렸다니 누구 보다 좋아해 주시는 엄마”라며 “엄마가 더 고맙다고 얘기해주시는 엄마#폭풍눈물#잘했다는엄마의칭찬에더감동스러운딸입니다#아빠엄마이쁘게키워주셔서감사합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 저 부족한것도 많고 실수 많이하는 사람인데 너무 완벽하게 봐주셔서 너무 민망할 따름 이에요 이쁘게 봐주신만큼 더 밝은 모습 더 진실된 모습 진심으로 공감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할께요#댓글하나하나다감사드려요오늘 밥 굶어도 되겠어요 여러분의 사랑에 #배부르네요#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오늘도힘찬하루되세요#아자아자#장영란그램#장블리그램”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선 장영란·한창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영란은 시아버지 칠순을 맞아 직접 음식을 준비했다. 장영란은 직접 준비한 음식뿐아니라 시아버지를 위한 자동차 선물을 준비했다. 남편 한창은 아버지의 차를 계약한 후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칠순상의 꽃은?

 

서프라이즈~ 아버님의 차!

 장영란, 한창 부부는 칠순 선물로 새 자동차를 구매했다. 장영란은 "시아버지가 결혼 전부터 너무 오래된 차를 타셔서 걱정이 되더라. 시어머니는 회갑이고 하셔서 합동 선물로 해드렸다"고 밝혔다.

장영란은 "예전에 너무 가난하게 사셔서 차 한대 못 사셨다고 한다. 차를 못 사 드린 게 남편 가슴에 한이 맺혔다고 해서 선물하게 됐다"고도 덧붙였다. 출연진들은 "대단하다"며 이들 부부의 효도에 감탄했다.

장영란은 새 차를 계약하며 "여보 옛날부터 꿈이지 않았냐. 여보가 사인해라"라는 말을 해 한창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여보 옛날부터 꿈이지 않았냐. 여보가 사인해라"라는 말을 해 한창을 울컥

                                                               감동하신 시아버지의 "울컥"

                                시아버님의 차를 받으신 소감은 "너무 좋다~"

장영란부부와 시아버지의 자동차를 선물받은 날의 감동의 표현은 "너무 예쁘다,너무 좋다"

이들 부부는 차를 그냥 선물하지 않았다. 부모님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준비한 것. 장영란의 매니저가 "차를 박았다"고 거짓 전화를 하는 몰래 카메라였다. 가족 모두가 주차장에 가게 됐고, 이 자리에서 선물이 공개됐다.

"아버님 서프라이즈~ 아버님 차!"라는 며느리의 말에 시아버지는 깜짝 놀랐다. 장영란은 이벤트 대성공에 기뻐하며 포옹했다. 이어 "아버님 한번 타보세요"라고 말했다. 시아버지는 눈물을 보였다. 한창도 덩달아 눈물을 글썽였다.

시아버지는 "너무 예쁘다. 너무 좋다"며 아들 부부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차량에 탑승한 그는 "너무 좋다"며 행복해 했다. 그러자 장영란, 한창은 "자 이제 애들 데리고 가셔라. 일주일 동안만"이라는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