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리코치 인사드립니다.
<막걸리 한잔>~~~~~부모님을 생각하며 신나게 불러보고 하루를 시작하고 마감하면 어떤지요?
영탁은 미스터 트롯에서 2위를 했지요. 1위로 점쳐지기도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2위를 찍었습니다.
지금은 미스터트롯7인이 다양한 예능에서 장윤정,진성선배들과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박수와 응원을 더해드리고 싶네요~~~
영탁의 대표곡은 <막걸리 한잔>이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렸다.
장윤정마스터의 칭찬이 절로나온다."잘해요"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어요"영탁과&천명훈의 데스메치무대에서 조영수작곡가의 칭찬은 이제 극찬으로 바귀어간다.
옛날의 부모님들은 자식이 굶을세라 황소처럼 일하고 또 일했다. 그래도 가난했다.어려운 시절의 환경에 아이도 많이 낳았고 직업이 다양하지도 않던 시절이다.
무대의 마스터 심사위원들과 와 관객이 모두 일어나서 환호와 탄성의 무대가 돼버렸다.
콜센터에서 다시 듣는 영탁의 <막걸리 한잔>은 콜센터의 흥을 돋운다
미스터트롯 7인 모두 댄스로 흥을 돋운다. 원래 흥이 넘치는 이들의 호흡은 찰떡이다.자연스럽기가 한가족이 무대에 나온 날인 듯하다~~~
<막걸리 한잔>강진작곡의 노래는 영탁을 위해서 재탄생된듯한 소화력과 맞는 가창력을 최고조로 이끌어간다.
서로의 화합이 이끄는 무대는 보는이에게도 행복한 웃음을 선사한다.잠시 시름을 잊고 노래에 빠져들고야 만다.
옛날에 고생한 아버지를 그려보니 황소첢 일만 하셔도~~~
엄마를 고생시키는 아버지를 원망했다는 철든 자식의 마음 ,그러나 간곡히 아버지가 그립습니다.
아직 철들지 않은 아들을 달려주시던 아버지를 생각하며 부릅니다.
목이 메입니다,효도하려고 보니 안계신 어버지,그립습니다.
SBS인기가요 첫 출연 영상<찐이야>
영탁2020년04월20일 sbs인기가요 방송에서촬영<찐이야>
콘서트 순위는?
1위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4위.장윤정 콘서트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