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F-8"> '부부의 세계' 유일한 '호감 캐릭터"지선우의 동료의사 '김윤기"
본문 바로가기
TV/스타.artistcoaching

'부부의 세계' 유일한 '호감 캐릭터"지선우의 동료의사 '김윤기"

by 달리코치 2020. 4. 19.

<부부의 세계> 김윤기 정신과의사(상담포함)의 중간 등장은 한없이 외로워지는 지선우(김희애)의 마음에 안정감을 더하며위기를 도와주며  편이 되어주는 역할로 다가온다. 지선우와 이태오(박해준)아들 이준영(전진서)의 상담을 6개월간 비밀리에 진행해오고 있었다. 갑자기 상담실로 들이닥친 지선우에게 김윤기 정신과의사는 전문가로서 조언을 한다 준영이의 양가감정은 아빠를 미워하면서도 좋아하는 친밀감의 표현이라는것+아빠를 자연스레 만나고 교류하는 것을 인정(존재의 인정)하고 배려해주라는 것  =이 두 가지는 한 인간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과정이고 단계이기도 하다. 감정을 느끼고 자라나면서 준영이는 판단력도 더 바람직하고 균형을 잡아가면서 부모의 갈등을 보면서 혼란을 극복하고 건강한 인성을 배양하고 고취하며 자라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참조-드라마 검색순위 1위는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줄거리 요약
선우에게 진료 받으러 온 다경
"당신 여자 있지?"
"애가 생겼다는 것은 중요하지않아,전화하고 싶을 때 전화할꺼야!"
두 사람을 동시에 사랑한다는 것
이혼준비가 다 끝날 때까지 알리지말 것
박인규의 협박
본능을 못 넘기고 바람피는 남자와 바람피고 들키는 남자
이태호에게 투자한 회장
"남의 남편은 건드리는것 아니다 ㆍ"
"여기서 무엇을 더 한다고?"
"나 재혁씨랑 잤어!"
"준형이가 다 봤어 ,너랑 다경이 무슨 사이인지 ."
이혼할 것이라고 진영이에게 알리는 태오, 선우의 트라우마인 교통사고
선우와 태오의 이혼 ㅡ부부는 무엇이었을까?
그토록 서로를 잔인하게 몰아붙인 것은 무엇이었을까?
수많은 질문이 꼬리를 물었지만 나는 이제 더 이상 묻지 않기로 했다


제목: Jtbc부부의 세계 ㅡ
불륜 스릴러스카이 케슬아성에 도전하는 듯도합니다 ㆍ작가 전작 ㅡ미스티도 비슷하죠.  지선우 캐릭터는 ㅡ강박 ㆍ자기의 완벽성을 깨지 못하는 ㆍ일을 잘하는 인정받는 능력있는여성 ㆍ남편외도 를 자기의 신경과민인가?남편에게 솔직하게 말한다 ㆍ자존감강한 사람 ㆍ분노가 나와서 복수를 하려한다 ㆍ남편에게 용서하고 반성할 기회를 주었다 ㆍ복수는 상대에게도 안좋치만 자신에게도 향하는 것이다 ㆍ의사가 남들은 돌보며 자기는 안돌보는 경향이 있다 ㆍ
누구는 사랑하는 뮤즈고아내는 아내다 ㆍ실은 바람남의 괘변이고 회피의 표현이다.
아내때문에 자존감이 무너졌다 ㆍ이태오 ㅡ나르시즘이 강하다 ㆍ자기는 성공하고 싶지만 그만큼 준비는 안되어있고 아내는 성장된 모습을 보면서 비교가 되고 화가난다 ㆍ아내두고 바람피면 아내에게 복수하는 느낌 갖는다 ㆍ뒤에서 다른 일을 벌인다 ㆍ나르시즘 강한 사람은 곁의 사람을 수단 ㆍ착취의 대상으로 할 수 있다 ㆍ둘다 놓치고 싶지않다 ㆍ여다경 ㅡ부족할 것 없는 여자가사랑하는 남자는?
불안정한 여자가 모두 안정감있는 남자를 찾는 것은 아니다 ㆍ항상 관심을 받아야하고 ,대인관계지나치게 의존 ,유혹적이고 이성을 조정하거나 지배하려한다 ㆍ선전 포고하듯이 들켰으면 한다 ㆍ관계자체가 불안정하다 ㆍ이런 케릭터는 드라마의 긴장감을 촉발한다 ㆍ충동적이다 ㆍ앞으로 예측불허 일 수 있다 ㆍ이 드라마의 심리를 읽으며 보면 훨씬 흥미롭다 ㆍ극의 이태오는 여다경의 변화무쌍에 끌린듯도 한디ㅡ ㆍ이태오 나쁜 놈이다 ㆍ
낙선우 ㅡ닥터병원 부원장(정신건강의학과)

코치의 TIP:재미 있는 드라마의 특징은 인간의 무의식영역(안보이는 영역) 렌즈를 끼고 들여다보듯이 표현해내므로 뇌세포를 움직이고 깨우며 상상력을 자극해주므로 시청자는 빠지고 중독처럼  보게된다 ㆍ드라마의 구조가  인간의 심리와 뇌과학을 충분히 자극해주고 있다 ㆍ게임에 빠져드는 원리처럼 인간이 찾는 요소가 복합적으로 표함되어 있는 드라마다.나같으면 어떻게 할까? 생각하면서 보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