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2년의 트렌드에 대하여 대화를 해보겠습니다. 왜 남의 회사의 주식에는 공부를 하면서 나라는 주식에는 투자를 하지않을까요. 사람은 100년을 삽니다. 그래서 나에게 빵빵하게 투자를 해야 합니다. 트렌드 공부는 11월에 개념을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트렌드 공부는 11월과 12월이 가장 좋습니다.
2022년 트렌드(디지털테크×MZ×글로벌×부동산×금융×라이프×자기개발)입니다.
2022년 트렌드-디지털테크×MZ×글로벌×부동산×금융×라이프×자기개발의 강의 교수를 소개합니다.
트렌드를 왜 읽어야 할까요? 트렌드는 관제탑과의 소통이여서 입니다.비행을 하고 있는데 한치앞도 바라볼수 없어요. 이럴때는 관제탑에 의지하여 비행을 해야 합니다. 관제탑은 트렌드며 관제탑과 소통하며 안전하게 가야 합니다.
2.트렌드는 내 꿈의 방향키입니다. 기업은 최근 변혁에 변혁을 거듭합니다. 개인도 그래야 합니다.
워낙 변화가 많은 시대에는 트렌드는 안전성을 더 해줍니다. 트렌드를 모른다면 헛 돈을 쓰게 됩니다. 공부하지않고 물어보지않고 대충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손실을 줄이기 위하여 트렌드가 필요합니다.
디지털테크(온라인의 데이터를 알아야 합니다.내 사업에 말을 걸고 있습니다.)×MZ(그들이 트렌드를 선도해나간다)×글로벌(이제 온라닌을 통해 세계는 열려있습니다)×부동산(땅에 있는 재화중에 가장 크다)×금융(제일 중요한것은 디지털혁명에서 금융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아야 한다)×라이프×자기개발(내가 무슨 공부를 어떻게 하나?)=7가지입니다. 저는 7가지가 복합융합으로 모두 필요합니다. 수평적인 순서입니다. 여러분의 것을 뺀 모든 것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중요합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가까운 것 부터 먼 것에서 의외의 힌트가 있습니다.내가 갖고있는 NFT를 디지털테크놀로지와 만났을때 다. 나와 먼것과 연결하는 것 중에 휠씬 더 시너지가 일어납니다. 이것이 트렌드를 융합하는 일입니다.
나+디지털테크=티스토리 고소득자+유튜버×MZ=SNS마케팅 흐름&교육프로 개발과 연구&소통워크숍×글로벌=신문+독서+유튜버+테드×자기개발=독서+아카데미×금융=책+유튜브공부×라이프=행복한 삶의 사이클을 지켜가기(지금처럼)
나의 시나리오를 써보면 셀프코칭을 매일 매일 해갈 수 있다.시나리오(소설)를 써보는 일 중요하다.A4용지 하나로 내가 이해 할 수 있는 내용으로 써보시면 좋겠습니다.
매일 매일 실행하며 스스로 긍정적이고 교정적인 피드백을 해보세요. 내가 해내야 합니다.
"1년후는 내가 트렌드가 된다." 꿈을 이룬 현실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