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페르소나의 달리코치입니다. 화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축하합니다. MCM엠씨엠 SS20가방 언더웨어&엘르 화보 패션을 촬영한 화사입니다. 공황패션의 노브라는 한동안 회자되기도 했습니다. 어제 드디어 '나혼자 산다'의 출연은 반가운 소식을 더했습니다. 신곡'마리아'입니다.
1~3으로 정리했습니다.
1.신곡 : Hwa Sa(화사) _ Maria(마리아)
2. 엠씨엠 SS20가방 언더웨어 모델 &엘르 화보 패션 화사!
3.마마무의 과감한 공항 패션
4.'나혼자산다'드디어 컴백,감동 눈물기는?
1.신곡 : Hwa Sa(화사) _ Maria(마리아)
2. 엠씨엠 SS20가방 모델&엘르 화보 패션 화사!
3.마마무의 과감한 공항 패션
과감한 포즈 -SBS 슈퍼콘서트 IN HONGKONG' 공연 위해 출국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의 과감한 공항패션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마무는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공연을 위해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화사와 솔라가 복부를 훤히 드러낸 옷을 입은 데 반해 휘인은 검은 모자와 옷으로 온 몸을 휘감아 대비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4.'나혼자산다'드디어 컴백,감동 눈물기는?
화사는 '마리아' 컴백을 앞두고 안무 연습 도중 허리 부상을 당해 요양하는 근황을 전했어요. 화사는 "최근 스케줄을 앞두고 디스크로 고꾸라졌고 앰뷸런스에 실려갔다"며 "기침할 때 빼고 방귀 뀔 때 빼고는 이제 괜찮아졌다"고 밝혔어요.
화사는 "허리를 다치고 방귀 뀔 때가 이렇게 소중한 지 처음 알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화사는 "머리를 오랜만에 감는다. 얼마 만인 지는 말할 수 없다"고 했고 이장우가 "독특하신 게 방귀는 막 얘기하고 머리 감는 건 얘기를 안 한다"고 해서 웃네요. 이에 화사는 "방귀 얘기보다 머리 얘기가 더 수치스럽다. 방귀는 수도 없이 뀐다"며 웃었어요.
디스크의 여파로 허리를 굽힐 수 없던 화사는 허리찜질팩을 착용하고 모든 일을 발로 해결하는 기술을 보여줬어요. 화사는 옥수수 먹방을 하며 떨어진 옥수수 알갱이까지 발로 집어 올려 보는 이들의 감탄과 웃음을 자아냈어요.서커스를 방불케하는 연기력같아요. 화사는 컴백 안무 연습을 누워서 이미지 트레이닝으로 하는 기술도 보여줬습니다. 스타의 초인적인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과 감탄입니다.
이후 화사는 닭 한방 백숙을 주문해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화사는 커다란 닭을 능숙하게 발골해 먹는 모습으로 '먹방 달인'의 면모를 과시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오늘은 백숙이다"를 외쳤어요.
화사는 집에서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화사는 기침 허리통증을 참아가며 메이크업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팬들을 맞이했습니다. 이날 오후 6시 화사는 '마리아'를 공개하고 팬들의 반응을 보고 자신의 음악을 들으며 북받치는 감정에 눈물을 보였습니다. 화사는 "이번에 내가 마음 앓이를 많이 했어서 그런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화사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을 보냅니다.
<눈물,눈물,눈물,,,,,,>
화사는 아버지와의 통화에서 어머니가 건강 이상으로 CT 촬영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또 눈물을 흘렸다. 화사는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엄마가 얘길 하지 말라고 했다. 내가 행복하자고 이 일을 하는 건데 놓치는 게 많았다"고 말했다. '마리아'는 공개 첫 날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화사는 웃음을 되찾았다.
코치의 TIP: 가장 소중한 가족과의 시간을 만들기가 어려운 스타의 강행군 스케줄입니다. 그래도 시간을 내어 어머니와의 만남, 그리고 소탈하고 사랑이 흐르는 대화시간이 필요합니다. 더 멀리 무탈하게 갈수 있는 에너지가 충전되는 곳이 가족의 애틋한 사랑의 공간입니다. 스타의 (인간이) 사랑의 베터리충전없는 펜서비스는 화사를 영혼을 피패하게 하여서 더 멀리갈 길에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스타도 CEO도 라이프코칭의 균형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