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게 위대한 코치님은 누구였나?
<신곡:너나 나나 발매 -상위권 차트에>
MBC -사람이 좋다.
김호중은 최근 트롯 4위로 다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전보다 부쩍 많아진 프로에 나간다.
소속사에서 준비해준 집에서 살고 있다.
한달 수입을 솔직히 공개했다. 11만 5,550달러환율로 따지면 1억 3천에 해당하는 수익이다.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지 않았다면 땅을 치고 후회를 했겠다. 살면서 꿈이 얼마나 중요한지 도전이 필요한 이유를 깨닫게 되었다. SNS와 펜클럽의 지속적인 응원이 있었다. " 저사람 노래 잘하는 사람이야,저사람 노래 믿고 들어줄 수 있는 가수야"가 되겠다고 했다. 성악,트롯트에 구애받지 않고 노래 잘 부르는 사람으로 살아가길 기대한다. 그는 과거를 언급했다 공장에서 박스 접는 아르바이트도 했고 고무탱크 청소하는 것도 해봤다.음악을 하려면 돈이 있어야 하는데 부모님도 원망하고 자신감도 없었다 10살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다 노래는 김호중을 버티게 하는 힘이 되어 주었다.서수용선생님은 일찌감치 호중이의 재능을 알아 보았다."너는 노래로 먹고살 수 있다. ""어떻게 증명하실수 있는가? 전재산인 내집을 걸겠다. "그 말은 감동으로 다가왔다. 서수용선생님과의 운명적 만남은 그의 운명을 통째로 바꾸어 놓았다. 고등학교 은사인 서수용 선생님은 "지인들이 나만 만나면 호중이 사인을 받아 달라고 한다" 고 했다 ."저도 호중이가 어려워요." 10여년전에 호중이의 별명을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불렸다.천재로 인정받으며 유학을 다녀왔지만 삶은 녹녹하지 않았다. 해외유학하고 돌아왔지만 설수 있는 무대는 많치 않았다. 그래서 미스터트롯에 출전했고 그 도전은 성공했고 처음 정한 종착지보다 지금의 종착지가 더 좋다.
결승자7인중 에 4위를 했다 .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4위로 도전의 결과는 놀라움과 기쁨이다.
장윤정의 '초혼"을 부르며
동영상-고맙소-스승의 감사함을 생각하며 부르는 노래
동영상-초혼
MBC-'사람이 좋다'출연
<질문으로 코칭 대화하기>
1.'미스터 트롯'에 출연한 이유 그리고 잇점은 무엇이 었나요> 꿈은 노래를 부르는 것인데 무대가 필요했고 도전이 주는 좋은 점을 몸소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팬들의 sns의 지속적인 응원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의 경연을 통하여 꿈이 왜? 있어야 하는지 도전이 주는 결실이 삶을 어떻게 성장시켜가며 바꾸어 가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2. 김호중씨의 주 수입원의 공개를 해주시면은요? 유트브 한달 수입을 솔직히 공개하겠습니다. 11만 5,550달러,환율로 따지면 1억 3천에 해당하는 수익입니다.
3. 인생의 변혁을 맞이한 계기는 누구를 만났을 때, 어떤 감동의 대화였는지요? 서수용선생님은 일찌감치 저의 재능을 객관적으로 알아 보시고"너는 노래로 먹고 살 수 있다. " "어떻게 증명하실 수 있는가? 여쭈었더니 "전재산인 내 집을 걸겠다. "하셨습니다. 그 말은 저에게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서수용선생님과의 운명적 만남은 저의 운명을 통째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고맙소'는 그때를 생각하며 서수용 선생님께 바치는 노래입니다.
4.어떤 존재의 가수로 어떤 가치를 삶의 기준 철학으로 지니고 계신가요? " 저사람 노래 잘하는 사람이야,저사람 노래 믿고 들어줄 수 있는 가수야"가 되겠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되기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